제목 | [안내] 근로지원인 관련 9월 제출 안내 | ||
등록일 | 19-09-03 07:37 | ||
조회수 | 3,693 |
본문
근로지원인 관련 9월 제출 양식을 올려드립니다. 안내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.
1. 지원계획서
초기에 1회 작성
지원시작 1주차 금요일까지 반드시 제출 요망
근로자가 필요한 서비스를 충분한 관찰 후 제출
2. 활동일지
매주 금요일마다 작성 후 스캔 > cpc2017@naver.com 메일로 전송
3. 출근부
매일 근로지원인 싸인 후, 매월 25일에 제출
* 참고
1) 활동일지와 출근부 내용을 꼼꼼히 확인하여 기록 > 내용이 서로 상이할 시 다시제출
2) 매월 25일 이후에는 '말일까지의 활동일지와 출근부'가 원본으로 제출
3) 원본 제출 방법 : 월 1회씩 센터에 방문제출 또는 우편 발송
▶ 근태관리, 서비스 제공 상황, 급여지급 등의 근거자료가 되므로, 근로지원인으로써의 책임과 의무를 가지고 제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~^^!
▶ 제출이 늦어지거나 제출하지 않을 시에는 <급여지급>에 큰 차질이 생길 수 있으므로 유의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근로지원인 관련 문의사항 : 커리어플러스센터 강수지(070-4465-7674)
이전글 | [입찰공고] 홍보 브로슈어 제작 업체모집 2020-12-11 | ||
다음글 | [채용] 커리어플러스센터 직원 추가채용 2019-12-1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