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 | [공지] 근로지원인 관련 7월 제출 안내 | ||
등록일 | 21-06-22 14:25 | ||
조회수 | 3,228 |
첨부파일
- 주5일07월_근로지원인_출근부_활동일지.zip (171.3K) 84회 다운로드 DATE : 2021-06-22 14:25:30
- 주6일07월_근로지원인_출근부_활동일지.zip (112.4K) 21회 다운로드 DATE : 2021-06-22 14:25:30
본문
근로지원인 관련 7월 제출 양식을 올려드립니다.
안내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.
1. 출근부, 활동일지
매일 근로지원인 싸인 후, 7월 23일(금)까지 센터에 도착하도록 제출
2. 활동일지
매주 금요일마다 스캔본 > cpc2017@naver.com 메일로 전송
* 참고
1) 활동일지와 출근부 내용을 꼼꼼히 확인하여 기록(내용이 서로 상이할 시 다시 제출)
2) 매월 25일까지 '말일까지 미리 작성된 활동일지와 출근부'를 원본으로 제출
3) 원본 제출 방법 : 월 1회씩 센터에 방문 제출 또는 우편 발송(영수증 포함하여 발송)
▶ 근태관리, 서비스 제공 상황, 급여지급 등의 근거자료가 되므로, 25일까지 제출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!
▶ 제출이 늦어지거나 제출하지 않을 시에는 <급여지급>에 큰 차질이 생길 수 있으므로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
* 근로지원인 관련 문의사항 : 커리어플러스센터 권오영 (070-4465-7677)
이전글 | [공고] 커리어플러스센터 사서보조사업 코디네이터 채용 2021-06-29 | ||
다음글 | [공지] 장애인 인식개선 교육기관 지정 및 인식개선 교육 신청 안내 2021-06-1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