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 | [모집] 직원인사변동으로 인한 사례관리담당(계약직) 직원 채용 실시 | ||
등록일 | 24-09-06 17:41 | ||
조회수 | 1,059 |
첨부파일
- ★입사지원양식이력서,자기소개서,개인정보이용동의서.hwp (70.0K) 10회 다운로드 DATE : 2024-09-06 17:41:57
본문
직원 인사변동 안내
■ 취업창출팀 팀원 김은아(5급)-> 팀장(4급)
■ 운영지원팀 팀원 정혜숙(5급)->대리(4급)
■ 취업창출팀 팀원 유다혜 계약직->정규직
위의 사유로 사례관리 담당 공석이 발생한 바 계약직 직원 채용을 실시 합니다.
직원채용 계획(안)
■ 기관정보
1. 기 관 명 : 커리어플러스센터
2. 주 소 :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로 416 서울시립장애인행복플러스센터 5층
3. 전 화 : 070-4465-7671
4. 홈페이지 : https://careerpluscenter.or.kr/
■ 구인담당
1. 담당자 : 최아름 운영지원팀장
2. E-mail : insa@jobcpc.or.kr
■ 채용정보
1. 제목 / 채용분야 : 발달장애인 취업 사례관리 담당 채용(계약직)
2. 근로형태 : 계약직
3. 근무지역 : 서울
4. 직무내용 : 발달장애인의 적성 및 직업능력 평가, 직무지원 계획수립 등 개별 사례관리
5. 근로조건
① 급 여 : 서울시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인건비 지급기준 (5급 1호봉)
② 근무시간 : 주 5일 (09:00 ~ 18:00)
③ 수습기간 : 임용 후 3개월간
④ 계약기간 : 계약직- 채용 후 1년
6. 임용계획 : 면접 후 당일 결과 발표
7. 응시자격
① 사회복지사 자격증 소지자 外 이와 동등한 학력 및 지식을 보유했다 인정되는 자
② 사회복지사업법에 따라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결격사유에 해당 되지 않는 자
③ 우대 : 사례관리 업무 경험이 있는 자
8. 전형방법 및 일정
① 1차 (서류전형) : 서류접수 종료일 다음날, 서류심사 후 개별 통보
② 2차 (면접전형) : 서류심사 마감 후 다음 날 진행
9. 기타
① 서류전형 결과 적합자가 없는 경우 채용공고 기한이 연장될 수 있음
② 이메일 접수 시 제목에 지원 분야 및 이름을 표기
(예 : 사례관리 담당 최00)
③ 센터 입사 지원 서식으로 필히 작성요망
④ 보내주신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
⑤ 제출하신 채용서류는 채용과정에서 최소한의 공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구직자의 권익을 보호하기 위해
보관되며, 채용이 확정된 이후에는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.
10. 문의사항 : 운영지원팀장 최아름 (070-4465-7671)
■ 접수 방법 및 제출 서류
1. 접수기간 : 2024. 09. 06.(금) ~ 2024. 09. 23.(월)
2. 접수방법 : E-mail 접수(insa@jobcpc.or.kr)
3. 제출서류
① 이력서 (기관양식필수)
② 자기소개서 (기관양식필수)
③ 경력증명서 (해당자) - 면접 시 제출 필수 (미지참 시 면접 불가)
이전글 | [안내] 사례관리담당(계약직) 서류전형 실시 결과 및 면접 전형 실시 안내 2024-09-24 | ||
다음글 | [안내] ※ 직무지도원(잡코치) 면접전형 결과안내 ※ 2024-08-01 |